아이뒤스의 미리보기

지금 무언가를 하고 있습니다.

해야 할 것이 있지만, 하기 nfl jerseys cheap ray ban outlet 싫은 때에는 엉뚱한 것을 하는 버릇이 cheap football jerseys china 있습니다.

어서 해야 할 것으로 돌아가야 하지만, 막막하기만 합니다.

하지만, <a href="http://www.cheapoakley2012.com/" oakley sunglasses sale target=”_blank”>cheap oakleys 알고 있습니다. 물고만 트기 시작하면 Freeware 쑥쑥 NFL Jerseys China 잘해 나갈 수 있다는 것을.

시간은 흘러 10월입니다.

올해 생각했던 것들을 마무리하기 보다는 시작하는 시간입니다.

3개월의 기간동안 생각하지 못했던 것들, 못했던 13:50:35 것들을 시작하고, 시작해보려 NFL Jerseys Cheap 합니다.

2002년 9월에도 그러했습니다. 세상속으로 컴백하여 하고 싶었던 것들을 적어놓은

수첩을 보면서 하나둘씩 행동하고 실행했지만, 정작 cheap nba jerseys 된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.

제 기억에는 ‘해야지’ 하는 기억만 cheap football jerseys 있으니…

대략 6년이 흘러 비슷한 상황에 도달하였습니다. 그때보다 더 cheap oakleys 작은 열정이겠지요.

하지만, 열정뿐만 아니라 다른 마인드가 생긴 것 같습니다. 책임감…..

6년전이나 지금이나 하는 짓이나 생각은 변하지 않은 것 같은데, 내 몸 어디선가에서는

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. 그 변화를 받아드려 2008년을 마무리 해야 겠습니다.

아이뒤스의 미리보기.

댓글 남기기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